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 태국과 대만 학회 강연 성료
  • 고수현 기자
  • 승인 2019.06.10 12:23
  • 입력 2019.06.10 12:23
  • 댓글 0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로 국내에서도 명성을 떨치고 있는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 원장이 대만과 태국에서도 강연을 통해 세계적 위상에 도전하고 있다.
 
지난 5월 대만에서는 아시아 전역에서 멀츠의 제품을 사용하는 각국의 의사들이 모여 콜라겐 필러, 래디어스 필러를 올바르게 쓰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만들기 위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은 훌륭한 제품의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효과적으로 잘 사용할 수 있는 경험과 노하우에 대해 공유했다.
 
또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원장은 이날 울쎄라에 대한 인터뷰도 함께 진행했다. 울쎄라는 1회 시술로도 장기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피부 스스로의 회복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회귀할 수 있다는 생각에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리프팅 시술 중 하나이다.
 
최 원장은 “한 번 떨어진 탄력은 스스로의 노력만으로는 되돌리기 어렵다”며 “초음파 에너지를 통해 조직을 응고시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울쎄라는 근본적으로 피부를 개선시켜주기 때문에 좋은 대안이 되어줄 수 있어 한국과 대만 등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한다.
 
태국에서는 벨로테로 필러의 물성학적인 특징과 적절한 사용 방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태국 현지 의사들은 물론, 해외 각지에서 모인 전문의들에게 많은 국내 환자들을 시술하면서 생긴 노하우와 주의사항을 아낌 없이 공개했다는 평이다.
 
최 원장은 “각국의 의사들과 의견을 나누고, 강연을 하는 자리를 통해서 세계의 미용시술 시장에서 한국의 위상을 펼칠 수 있었던 것 같아 오히려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자리가 있을 경우 주저하지 않고 참가하여 세계 미용 시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