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차장, 6월에도 김포공항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 지속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1 12:01: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6월에도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지속한다고 밝혔다.

SK주차장 관계자는 지난 5월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이번 달 역시도 이벤트를 유지함으로 여행객들의 주차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성수기를 맞아 여행객들로 붐비던 5월이 지나고 비교적 한산해진 6월, 이른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나투어가 발표한 해외여행 예약 동행에 따르면 6월 해외여행 수요는 2014년에 비해 2018년 기준 57.9%가 증가했다고 한다.

반면 7월에는 25.7%, 8월에는 23.5%의 증가율을 보임으로 6월 해외 여행객이 다른 달에 비해 급격하게 증가했음을 알 수 있다. 이처럼 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해마다 증가함에 따라 그 중에서도 김포공항의 협소한 주차 문제로 이용객들의 불편함이 화두에 오르고 있다.

SK주차장에서는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업체들과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포공항을 통해 비행기를 타면 해당 여행지에서 렌터카 할인과 함께 주차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카모아 이벤트와 카카오t에서 주차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주차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모두의 주차장을 통해 전국의 주차장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 문제로 인해 사설 주차대행 업체가 늘어나며 대행 서비스 이용 시 크고 작은 문제들의 발생률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그렇기에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보험 가입 여부를 꼭 확인할 필요가 있다. SK주차장은 주차대행 전문보험에 가입하여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한 업체로 보험 가입 여부에 관련한 별도의 내용을 확인할 필요 없이 간편한 이용이 가능하다.

공항을 통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차문제에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카카오 플러스친구 맺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