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랑드보떼, ‘쿠션’ 제품 출시로 자사브랜드 런칭 알려…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7-03 16:34: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릴랑드보떼가 사이트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쿠션’ 제품 출시로 자사 브랜드를 본격적으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그 첫 시작으로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도 최대 관심을 모으는 ‘쿠션’ 제품을 출시했다.

쿠션은 여름철에는 땀으로 잘 지워지는 환경에 화장 수정 시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도 해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제는 SNS유저에서 어엿한 브랜드로 성장한 릴랑드보떼 관계자는 “지난 2년간 SNS를 통해 인지도를 쌓고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경험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이번에 자사 브랜드를 출범하며 첫 출시 제품인 쿠션에 더더욱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쿠션 제품 생산에서 가장 집중한 것은 커버력과 발림 텍스처인데, 모공 사이사이 파운데이션이 끼이지 않도록 하는 부분에 많은 소비자들이 예민해 하는 점과 잡티제거와 홍조기를 잡을 수 있도록 커버력에 집중하여 제품력에 신경을 썼다.

쿠션 출시 이 후에는 마스크팩과 기초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릴랑드보떼는 2주년 오픈 기념출시인 만큼 쿠션 가격을 파격 할인가로 책정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