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비상에듀 기숙학원, 12월 15일 개강 대입조기선발반 모집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0 04:30: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입시전문 재수기숙학원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 전경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입시전문 재수기숙학원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이 2021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고교 졸업예정자와 N수생들을 대상으로 12월 15일 개강하는 대입조기선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기선발반은 내년 정규반보다 2개월 앞선 12월 15일(일)개강해 8주간 국어, 영어, 수학, 탐구 집중수업으로 수능기본기를 다지는 대입선행반으로, 문과와 이과 수준별로 반편성하여진행된다.

 

특전으로는 대입조기선발반 원생 전원대입정규반으로 무시험 편입이 가능하여 반편성고사에서 우위선점에 유리하며 입소직후전 원생 1:1 학습컨설팅으로 공부방법을 교정하고 입시전략 심층상담으로 맞춤형 학습로드맵을 완성해 준다.

 

용인비상에듀의 대입조기선발반 8주과정은 고교 3년간의 국영수 핵심 중요개념부터 마스터하는 과정으로 정확한 레벨테스트를 통해 각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수업환경을 만들어 준다. 1차 개강(12월 15일~12월 31일) 2주간은 국어,영어, 수학을 집중 학습하고, 2차 개강 (1월1일~2월 8일) 6주간은 주요과목 수준별 수업 및 특성화수업으로 취약과목은 반복하고 자신있는 과목은 심화하여 수업이해도를 높이고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주력한다.

 

용인비상에듀 관계자는 “무엇보다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고 변별력도 높은 과목인 수학시수를 대폭 확대하고 기초부터 심층강좌까지 세분화한 수학무료특강 강좌를 개설했으며 매주 평가고사를 본 후 학업성취도를 점검하고 1대 1 상담을 통해 학습이해 정도를 체크하며 일대일 질문지를 통해 취약점을 극복하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또한 “무엇보다 24시간 모든 생활이 학원에서 이루어지는 기숙학원의 특성상 스스로 관리가 어려워 입소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국영수 주요과목 강사들이 학생 개개인의 과목별 장단점을 정확하게 파악한밀착상담으로 학습장애 요인을 잡아주고 엄격한 학습지도와 생활지도를 통해 학습량을 최대로 확보할 수 있도록 돕고 입시전략담임 교사가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도록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비상에듀는 태화산 끝자락에 위치한 1만여평 규모의 기숙학원으로 천연 잔디 축구장과 배드민턴장, 족구장,참나무 숲 산책로를 갖춘 쾌적한 환경에 2인 1실 기숙실, 헬스장, 카페테리아, 맛과 분위기 좋은직영식당운영 등 최고급 시설로 수험생들의 컨디션 유지에 최적의 환경을 조성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