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 이번주 주말 2021 2월 27~28일 염주체육관에서 개최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2-26 08:29:3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제공= 광주웨딩박람회 
광주웨딩박람회 행사가 이번주인 2월 27일~28일 양일 간 염주체육관에서 개최될예정이다.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 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예비부부들의 최대 고민인 ‘예산’적인 부분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웨딩플래너와의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광주 인기 웨딩홀의 상반기 잔여타임 할인 및 대관료 할인, 식대 할인, 보증인원 축소 이벤트 등 웨딩홀 마다 다른 혜택과 비용을 비교하며 상담이 진행된다. 

 

예비부부가 직접 웨딩홀 투어를 하지 않고도 광주지역 웨딩홀을 비롯해 전남 일부지역의 웨딩홀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예식 예상과 컨셉에 맞는 웨딩홀을 선택해 볼 수 있다. 광주웨딩페어는 정상급 웨딩 업체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최정상급 광주 웨딩샵, 드레스, 광주 스튜디오 업체가 대거 참여하여 폭넓은 특전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결혼 정보를 알아볼 수 있고, 웨딩 프로모션 특가 혜택이 적용된다. 상담을 통해, 본식 드레스 업그레이드 및 무료 드레스 피팅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광주 지역 유명 스튜디오를 한 자리에서 비교 상담이 가능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광주웨딩페어에 방문하면 예비 신랑, 신부님의 결혼 준비의 어려움과 고민을 광주 유명 웨딩플래너 16명이 현장에서, 스드메 상담을 통해 결혼 준비 방법 및 웨딩홀 상담 등 행복한 결혼 준비를 위해 예산에 맞는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주결혼박람회는 스드메와 웨딩홀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와 LG전자 참여로 혼수가전까지 많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광주웨딩페어에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시, 무료 참가권은 물론, 라면 포트기, 믹서기,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하며, 흔히 찾아볼 수 없는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처럼 광주웨딩박람회 특전인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을 미루거나 중단하고 있는 시기지만 보다 합리적이면서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광주웨딩박람회를 통해 효율적인 예산만을 활용해 식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방문 상담이 어려운 경우, 상담 신청 후 온라인 상담 진행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