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뿐만 아니라 이웃까지 챙기는 충주 우수음식점 ‘웰컴투돈맛골’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9 09:22: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웰컴투돈맛골, 고객을 위한 철저한 위생관리도 인정받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에는 수도권 근교나 일일 주말 여행이 가능한 지방의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하는 드라이브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서울 근교의 잘 알려진 드라이브 코스로는 양평 두물머리, 북한강을 따라가는 여행, 서해안을 따라 충남 서산과 태안을 방문하는 관광코스 등이 알려져 있으며 충북 지방에서는 충주호를 중심으로 충주를 방문하는 드라이브 코스가 있다.

 

충주시 인근지역은 충부내륙고속도로 개통 이후 서울에서 약 1시간 15분 안으로 방문이 가능하며 충주시내의 대표적인 방문지인 탄금대, 호암지를 비롯해 가까운 인근지역에 수안보온천, 계명산, 월악산 송계계곡, 충주호수로 이어지는 도로를 따라서 여행이 가능하기에 그만큼 관광지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으로 평가가 좋다.

 

충북여행의 시작 지점으로 충주를 선택하는 관광객이 많은 이유로는 충주시내에 다양한 호텔 등 숙박업소가 자리잡고 있으며 교통의 요충지로 충주역을 통해 철도를 이용하거나 충주 시외버스 터미널을 통해서 서울을 비롯한 청주, 제천 등 각 지역으로 방문이 편리하기 때문이다.

 

 

 

충청북도 충주시 사직로 114 호수마을아파트에 위치한 ‘웰컴투돈맛골’은 충주에서 유명한 고깃집으로 충주 여행시 방문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로 인정받고 있다. 배우 이병헌씨, 박해일씨, 김하늘씨, 이서진씨, 고수씨 가수 양희은씨, 및 남한산성팀 등 수 많은 유명인사가 찾은 명소이기도 하다. 이 업소는 10년 째 운영하고 있는 지역음식점으로, 충주시 모범음식점. 식약처 주관 위생등급 우수업소로 선정되는 등 방문객 뿐만 아니라 기관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업소이다.

 

‘웰컴투돈맛골’은 한돈판매 인증점으로 삼겹살부터 갈비, 그리고 와규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음식 맛에서 만큼은 확실하게 자부할 수 있다는 대표님의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더욱 더 많은 고객을 웰컴투돈맛골로 다시 찾아오게 만드는 요인이다.

 

음식점의 기본은 음식의 맛이지만, 그 수익의 일부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여진다면 고객은 맛과 정성에 더욱 감동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십자와 함께 나눔을 하는 모습은 고객들이 해당 업소를 더욱 좋아하고 자주 찾는 이유가 되기도 한다.

 

충주를 여행한다면, 아름다운 호암지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명소에서 고기도 먹고, 충주의 멋진 운치도 느낄 수 있는 코스로 더할 나위 없는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