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 신제품 ‘고메넛츠 리저브’ 출시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9 09:26:2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프리미엄 견과브랜드 ㈜오트리푸드빌리지가 2018년 고메넛츠 시그니처 이후 1년 4개월만에 신제품 출시 계획을 밝혔다.


견과 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임을 재확인시켜줄 ㈜오트리푸드빌리지의 신상품의 상품명은 ‘고메넛츠 리저브’로 확정됐다. 고메넛츠 리저브는 프리미엄 견과의 원조, 시초인 고메넛츠를 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인다는 의미와 우리나라 대표 견과 브랜드 오트리에서 오트리가 가진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제품으로, 넛츠에서 느낄 수 있는 최상의 맛과 풍미를 담은 스페셜한 넛츠라는 의미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한정된 최상의 상품을 한정된 분들을 위해서만 준비한다는 ‘리저브’의 숨은 속뜻을 그대로 제품에 표현했다. 출시 기획단계에서부터 프리미엄 1등급 견과로만 구성하겠다는 원칙아래 꼼꼼히 준비한 ㈜오트리푸드빌리지는 72시간 로스팅 원칙만 고집하며 알루미늄 패키지로 맛과 영양소 손실의 최소화 그리고 최고의 풍미까지 한 봉에 담게 됐다.


이번 고메넛츠 리저브는 업계 최초 1봉 30g의 최대 용량으로서 호두, 구운 아몬드, 구운 헤이즐넛, 볶음캐슈넛, 구운피칸, 마카다미아, 브라질넛과 수분함량이 풍부한 피스타치오까지 총 8까지 원물을 담아 영향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했다.


10단계 이상의 생산공정, 5단계 이상의 검수과정, 8가지 각 원물 고유의 맛과 풍미를 낼 수 있는 각각의 로스팅 온도와 시간을 최적화해 오트리의 고메넛츠 시리즈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검증되지 않은 새로운 원료를 찾기보다는 기본에 충실하자는 취지로 지금껏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원물만을 모아 가장 기본이면서도 만족도 높은 배합으로 준비했다는 출시 배경을 알렸다.


‘넛츠를 더욱 특별하게 만나는 시간, 오트리 고메넛츠 리저브’이라는 슬로건을 담아 오트리의 노하우, 그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넛츠 ‘고메넛츠 리저브’는 2019년 8월 21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