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홀 엠플러스웨딩, “고객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18 09:28: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코로나 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는 요즘. 결혼을 앞두고 예식장을 찾는 예비 신랑, 신부의 웨딩홀 투어는 미룰 수 있는 일이 없는 게 현실이다.

엠플러스웨딩홀은 이러한 예비 신랑, 신부와 하객들의 불안을 해소하고,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및 소독으로 확산 방지 및 예방에 힘쓰고 있다.

웨딩홀 관계자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위생 안전과 감염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살균 및 공기청정 기능이 있는 퓨라이트 자외선램프를 설치하였으며, 소독업체를 통해 홀 및 연회장 전체 공간에 정기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엠플러스웨딩홀의 모든 근무자는 매일 발열검사를 실시하고, 연회 지원 담당자와 조리 담당자는 마스크를 착용하여 철저한 위생 관리를 하고 있다. 모든 식기는 세척 소독 후 제공한다.

엠플러스웨딩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희는 이럴 때 일수록 고객을 맞을 준비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 축하를 위해 방문하시는 하객 여러분께서도 안심하고 찾아주시길 바라며, 예식장 투어를 위해 방문하는 예비부부도 편안하게 홀을 둘러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엠플러스 웨딩홀은 리뉴얼 오픈 3주년 기념으로 고객 성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상반기 이벤트는 잔여 타임 특별 정가제로, 토요일과 일요일 웨딩 시 뷔페 식대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반기부터 시작되는 ‘Sunday 웨딩 3*3*3 패키지’ 이벤트는 일요일 잔여 타임 예약 고객들 중 선착순으로 예약한 33쌍의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뷔페연회 식대와 대관비, 생화 장식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