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브랜드쇼파 ‘페다소파’ 가죽소파등 소파 싸게 파는 곳으로 주목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5-29 09:41: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인하여 경기가 침체되고 소비가 위축된 가운데 그 어느 때보다 발품을 팔아 품질이 좋은 제품을 보다 싼 가격으로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성향에 서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페다소파 인천 전시장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페다소파는 지난 20여년간 국내 유명브랜드사에 OEM업체로서 제작부터 AS까지 책임지고 있다. 제조부터 물류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품의 단가상승을 최대한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이곳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주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인천전시장에서는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패브릭소파 등 100여종의 소파가 전시되어 있어 소파를 구매하시고자 방문하신다면 여러 가지 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어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다.

가죽소파의 경우, 뛰어난 내구성과 부드러운 촉감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최상의 이태리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고탄성 스펀지를 사용하여 탄력성이 강하고 복원력 또한 뛰어나다. EO목재를 사용하여 안전하며 튼튼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송진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진 접착제를 사용하여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거의 없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안락함과 편안함으로 최대의 휴식을 제공하며, 130년 역사의 세계적인 기업 미국LP사 하드웨어와 세계1위의 검증된 전동모터의 명가 독일 OKIN사 모터를 사용하여 정교한 기술력으로 움직임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로 쉽게 지워지는 기능이 가능한 패브릭소파는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가지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전시장에는 3인용 소파, 4인용 소파, 카우치소파, 코너형 소파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이 전시되어 있어 한눈에 비교하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인천 전시장에서는 주기적인 환기와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자체 방역활동을 강화하여 방문하신 소비자도 안심하고 전시장에서 한눈에 여러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모든 제품들은 인천 북항로에 위치한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