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슬립,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연장진행... "미국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세일"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2-15 10:00: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푹신한 침대 위에서 포근한 이불을 덮고 잠을 자는 것이 최고의 휴식인 계절 겨울을 맞이하여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는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오랜 시간 통해 쌓아온 기술력으로 품질은 뛰어나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인점이 큰 것으로 보여진다.

역사가 오래된 만큼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는 다양한 브랜드에 수많은 제품이 있는 만큼 직접 체험을 통해 구입하는 것이 좋으며 이때, 수면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매장 코지슬립 측은 "브랜드가 워낙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종류가 많아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 코지슬립에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서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니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편안하게 체험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에서는 미국 내 1위 매트리스 브랜드 썰타를 비롯한 씰리, 코르시카나, 떼라페딕,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코지슬립에서는 라돈 검출 사태로 매트리스의 안전성에 대한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미국 친환경 럭셔리 수입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코지슬립 관계자에 따르면 미국 100% 친환경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의 침대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소재의 안전성을 인증하는 Certipur-US 인증에 더해 밀폐된 공간에서 공기 중 발암물질 및 유해물질 방출까지 수개월간 테스트해 안전함을 인증받는 eco-INSTITUT인증과 Greenguard인증 중에서도 골드등급을 획득했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섬유제품 원자재의 안전성을 보증해주는 유럽 인증 오코텍스(Oeko-Tex Standard 100), 전문가들이 인정한 섬유제품의 친환경 유기농 인증의 최고라벨인 GOTS인증과 천연 라텍스 인증인 GOLS인증 등을 통해 친환경 무독성 유기농 매트리스임을 인증을 받았다"며 "안전한 수입 침대매트리스이면서도 수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모리폼, 스프링, 하이브리드 제품까지 다양한 소재의 제품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생산하는 프리미엄 수입 침대매트리스"라고 설명했다.


미국 친환경 프리미엄 수입 침대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외에도 씰리, 템퍼페딕, 코르시카나 등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TOP 10에 드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코지슬립에서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장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6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1년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코지슬립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미국 명품 수입매트리스인 에어룸과 미국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이 행사에 포함되어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코지슬립 분당용인점과 남양주하남점, 경북대구점에서 진행하는 행사와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