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2차 단지내 상가 분양

문찬식 기자 / mcs@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8-05 13:21: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인천 영종 화성상가 조감도

[시민일보=문찬식 기자] ㈜화성개발은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 단지 내 상가를 6일 입찰을 통해 분양할 예정이다.

 

상가는 주 출입구 옆에 모두 1층 스트리트형 상가로 단지 내 입주민은 물론이고 인근지역 수요자까지 접근성과 인지성이 높도록 설계됐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는 인천시 중구 운남동 1766-2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 1층, 지상 21층 아파트 8개 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 64㎡, 73㎡, 75㎡, 84㎡A, 84㎡B 등 총 499세대로 아파트 부분은 100% 분양이 완료된 단지다. 인근에는 영종초교가 있으며 인천별빛초교가 개교 예정이다.

 

인천교육청에 따르면 영종하늘3중(가칭), 영종하늘6고(가칭)가 신설될 예정이라 밝히고 있다. 또한 명문고로 잘 알려진 인천하늘고와 인천국제고, 인천과학고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공항철도 영종역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우수하며 영종대교, 인천대교, 인천국제공항 등 와이드 광역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다. 제3연륙교가 연내 착공할 예정으로 개통되면 청라국제도시와 바로 연결돼 생활인프라를 공유하며 서울까지의 진, 출입이 용이하다.

 

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근린공원(가칭 에너지파크)을 비롯해 레일바이크와 캠핑장, 산책로 등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를 갖춘 씨사이드파크에서 1년 365일 쾌적한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2차 단지내 상가는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이며 입찰보증금은 1천만원이다.

 

입찰등록은 8월6일 오전10시부터 오후2시까지 견본주택에서 접수를 받고 입찰은 오후 3시에 진행할 예정이며 입점은 2022년 9월 예정이다. 입찰장소는 운서역 근처에 있는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