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안경원 ‘제이안경원’, 하우스 브랜드 안경을 합리적인 가격에 패션 트렌드에 맞춰 제공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21 10:22: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하남 안경원 ‘제이안경원’은 하우스 브랜드 안경을 합리적인 가격에 패션 트렌드에 맞춰서 제공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안경은 제 2의 얼굴이라고들 한다. 그만큼 얼굴에서 이미지를 정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게 안경이라는 뜻인데, 하남 안경원 제이안경에서는 고객 한 명 한 명이 원하는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곳이다.

 

하남시 미사에 위치한 제이안경은 다른 안경원들과는 조금 다른 특별한 점이 있다. 직원들이 젊은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지금까지의 안경은 시력의 보완을 위하여 착용하는 게 목적이었지만 요즘 트렌드는 다르다. 패션의 완성으로 안경을 착용하기도 하고 두 세가지의 안경을 그때마다 적절하게 매치함으로써 그날 그날 다른 분위기를 내기도 한다.

 

또한 안경은 개개인의 얼굴형, 골격도 고려해야하고 프레임의 재질, 컬러에 따라서 그 느낌도 사뭇 달라지기 때문에 단순히 시력만 맞는 안경을 쓰기보다는 전체적인 조화를 볼 수 있는 안경점을 가는 것이 좋다. 하남 안경원 제이 안경이 바로 그렇다.

 

여타의 안경원과는 차별화된 젊은 감성으로 개인의 스타일과 외모에 맞는 안경 스타일을 제시해 주고 있다.

 

그리고 OEM 생산방식의 저품질 안경보다는 브랜드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안경테를 오래 쓸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은 모두가 잘 알고 있다. 제이안경은 하우스 브랜드 안경을 취급하면서도 소비자 입장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합리적인 가격에 안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 이것이 두 번째로 다른 안경원들과 차별화된 점이다.

 

그리고 하우스 브랜드 안경을 취급하는 만큼 제이안경에는 인근 지역 뿐 아니라 타 지역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은 자가용을 가지고 오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걱정도 있을 것이다. 제이안경은 지하 5층까지 주차 공간을 마련해 두었다.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방문 고객들은 주차에 대한 걱정이나 불편함 없이 마음 편하게 충분한 상담을 받을 수가 있다. 이렇게 하나 하나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곳이 제이안경이다.

 

 

 

제이 안경의 정현석 대표는 안경원이나 안경을 선택할 때 꼭 알아야 할 팁을 제시했다.

 

인터넷으로 안경을 알아볼 때는 대부분 가격대가 비슷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다. 가격대가 비슷하다고 해서 무작정 구입하지 말고 꼭 두 세 곳 정도는 꼼꼼하게 비교를 해보고 할인율은 어떤지, 사후 서비스는 어떤지 확인 후에 구매 결정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브랜드 안경을 쓰는 것이 가장 좋고,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 막상 실제로 착용했을 때 보기에는 많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얼굴형이나 평소 스타일 등에 어울리는 안경을 구매하는 걸 추천한다.

 

현재 제이안경의 매장에는 하우스 브랜드가 절반 정도의 비율로 들어와 있는데, 사업을 확장시켜서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안경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하우스 브랜드로만 이루어진 별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것이 정현석 대표의 목표이다.

 

정대표는 “옷 하나를 살 때도 이것저것 입어보며 본인의 사이즈에 맞춰서 신중하게 선택하듯이, 얼굴의 옷인 안경 또한 자신의 개성과 장점을 살리고 단점은 가릴 수 있도록 전문가의 안목에 도움을 받아서 안경을 착용한다면 나만을 위한 새로운 이미지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하남 안경원 제이안경에 전화 문의 시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