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개 이상의 브랜드 가구체험관을 보유한 가구톡세상 대구점에서 ‘집 꾸미기’ 가구 체험ㆍ 최대 50%할인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5 09:00: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 직장인들이 주 52시간 근무제 정착 영향으로 자기만의 공간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면서 가구 시장은 갈수록 커지며, ‘홈파티족’,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집 꾸미기’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처음 집 꾸미기를 많이 해보지 않아서 무엇부터 시작해서 어떤 가구를 활용해야 할지 막막해한다. 

 

아늑한 분위기를 더욱 높여줄 인테리어 선택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공간에 맞는 효율적인 크기,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편안함을 들 수 있다. 프리미엄 가구 아울렛 가구톡세상에서는 가구체험관, 침대체험관이 있어 나만의 스타일링을 원스톱으로 해결 할 수 있다. 

 

가구톡세상의 한 고객의 말에 따르면 "홈페이지에서 보았을 때 보다 실제로 매장에 방문하여 보니 매장의 크기도 크고 가구의 종류도 많아 정말 깜짝 놀랐다.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볼 수 있어서 다른 곳 갈 필요 없이 구매할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특히 1000개 이상의 제품과 60개 이상의 가구 브랜드가 한 곳에 모여 있어 둘러보기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가구박람회 같이 각종 수납가구, 원목가구, 학생가구 등을 비롯해 모든 종류의 소파, 장롱, 침대, 매트리스 등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다.

 

가구톡세상의 관계자는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라자가구, 우드피아 등 국내외 유명브랜드 아울렛관과 프리미엄관이 따로 있어 1000개 이상의 제품과 60개 이상의 브랜드의 가구를 한눈에 둘러보면서 한자리에서 빠르게 비교가 가능하며, 특히 레이디가구, 핀란디아 특가이벤트 진행, 가구톡세상 단독 오염과 긁힘에 강한 사하라소파 특가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최대 규모의 가구톡세상은 어린이가구부터 중장년층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가구, 패브릭 소파, 수입 브랜드와 자체 제작한 붙박이장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재고들은 소진 시 마감이며, 자세한 문의는 가구톡세상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