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수여받은 케이스터디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14 10:22: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케이스터디(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오인택 차장은 2020년 2월 13일, 교육부로부터 평생교육 발전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 표창장’을 받았다.

2018년도 박종흡 원장, 2019년도 정태용 부원장이 수상한데 이어, 2020년에도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오인택 차장이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해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지난 21년간 평생교육과 학점은행제를 위하여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으로 학습자 중심의 교육 환경을 제공한 Kstudy 한국원격평생교육원 모든 임직원의 노력을 인정받는 뜻깊은 결과이다.

또한 케이스터디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등의 자격증 취득으로, 늘어나는 경력 단절 인구들과 제2의 삶을 찾는 수강생들의 사회 재 진출을 도와온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볼 수 있다.

이번에 표창장을 수여한 오인택 차장은 “케이스터디는 앞으로도 학습자가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학습자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에 빨리 다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고, 학습자 중심의 이러닝 학습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힘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16년 전통의 학점은행제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진학 및 취업을 통해 재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현재는 2020년 1학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과정을 수강모집 중이며, 대면교육으로 비싸진 수강료의 부담을 덜기 위해 상담 할인 이벤트를 항시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터디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