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 브랜드 ‘엠엔몬스터’, DJ 토탈 엔터테인먼트 ‘테이블뮤직’과 합동 프로젝트 파티 개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18 10:23: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 : 몬스터리퍼블릭이엔티(주)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스트릿 패션 브랜드 '엠엔몬스터(mnmonstr)'와 DJ 토탈 엔터테인먼트 '테이블뮤직(TABLEMUSIC)'는 지난 1월 1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 라운지바 코코랜드(cocoland)에서 콜라보 파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프로젝트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와 트렌디한 파티문화를 주관하는 DJ, 연예인, 아티스트 등이 참석한 합동 프로젝트로 '몬스터리퍼블릭이엔티'와 '테이블뮤직코리아'가 주최했다.

 

'엠엔몬스터(mnmonstr)' 브랜드는 10~30대의 타깃층에게 어필될 수 있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방향성을 잡았으며, 브랜드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유명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인 '이세마'가 진행해 퀄리티 높은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브랜드의 홍보 또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라는 점을 고려하여, 10~30대에게 큰 어필을 할 수 있는 SNS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바이럴하고 있다.

 

▲ 사진제공 : 몬스터리퍼블릭이엔티(주)

 

이번 프로젝트 파티에서는 다양한 엠엔몬스터의 제품군을 대중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었으며, '몬스터리퍼블릭이엔티' 소속 뮤지션과 '테이블뮤직코리아' 소속인 티버드(T-BIRD), 와일앤웨이브(WHALE&WAVE), 나오베(NAOBe), 지영(JIYOUNG), 레드메인(REDMAIN), 성현(SUNGHYUN), 세마(sema) 등이 참석해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를 통해 대중 앞에 소개된 '엠엔몬스터(mnmonstr)' 제품은 현재 자사몰인 엠엔몬스터닷컴을 통해 판매 중이다.

 

한편, 엠엔몬스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엠엔몬스터(mnmonstr)' 관련 SNS 계정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