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직판 우드슬랩 브랜드 '우드테라피' 봄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09 10:26: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자체 공장을 직접 운영하며 유통비용을 최소화하고, 좋은 품질의 목재를 전 세계 산지에서 직접 수입하여 제작한 명품 우드슬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우드테라피’가 2021년 봄 시즌을 맞이해 통원목식탁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우드슬랩다리를 원가수준으로 판매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어서 친환경 우드슬랩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거실을 북카페나 홈카페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변화를 주며 더욱 생동감 넘치는 실내 환경을 만들어 가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시즌의 흐름에 발맞춰 약 20여 가지 종류의 목재를 직접 선택하고 소비자의 결정에 따라 다양한 맞춤 제작이 가능한 우드테라피는 투명한 정찰제를 시행하면서 누구나 쉽게 프리미엄 우드슬랩 식탁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깐깐하게 높은 등급의 목재만을 직수입하여 제작하는 우드테라피는 4단계에 걸친 제작과정을 통해 함수율이 낮은 좋은 통원목 테이블을 생산하고 있으며, 시중에 판매되는 우드슬래브 대비 약 1.3~5배 정도 두꺼운 두께로 통원목 상판을 직접 가공하고 있다. 특히 좋은 자재를 아낌없이 사용하지만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천연 우드슬랩 시장에 큰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약 300여장의 우드슬랩을 직접 전시하고 있는 우드테라피 쇼룸은 2021 인기 수종인 아프리카 오칸 과 엠버, 미들퍼플, 샤벨 등 유니크한 목재들을 비롯하여 북미산 월넛, 뉴송 등 다양한 종류의 상판을 소비자가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동일한 정찰제 시스템으로 목재와 사이즈별 가격을 명확하게 공지하며 누구나 좋은 품질의 우드슬랩을 거품없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우드슬랩 테이블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마호가니 통원목 도마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합리적인 원목가구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유통구조의 단순화를 통해 시장의 거품 가득한 가격문화를 없애고 천연 원목가구를 대중화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며,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1:1 맞춤 주문제작도 소화할 수 있는 국내 제작브랜드”라고 밝혔다.

다양한 우드슬랩을 전시하고 있는 우드테라피 전시장은 논현동가구거리나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목동가구단지 등 서울과 경기권에서 30~4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인 부평IC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약 1200평의 쇼룸에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우드테라피의 다양한 행사는 홈페이지 및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상담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