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코퍼레이션, KBIS 2020 참가... 기능성 공기청정기 선보일 계획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0 10:27:5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보보코퍼레이션이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 2020’에 참가한다.

 

KBIS는 전 세계 빌트인 가전 고객들이 찾는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로, 보보코퍼레이션은 총 4개의 부스를 확보, 규모 있는 전시를 계획 중이며 부스번호 SL3980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친환경 생활가전 전문 기업으로 알려진 보보코퍼레이션은 기존의 일체형 비데, 시트 비데를 비롯하여 최근 선보이기 시작한 세계 최초 편백나무 원목 필터 ‘이문센(IMUNSEN) 공기청정기’ 라인까지 함께 전시할 계획이다.
 
이문센 공기청정기는 3단계 공기청정 필터 외에도 상단에 편백나무 원목 필터가 적용되어 삼림의 피톤치드 공기를 우리집 거실에서, 방에서 즐길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으며 18평형대를 커버하는 타워형 공기청정기, 각 방에 두고 사용하는 소형공기청정기, 차량 및 테이블 등에 두고 사용하는 차량형 공기청정기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제품을 평형대별로 구성하여 소비자가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때 최적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다.
 
또한 보보코퍼레이션의 이문센 공기청정기는 편백나무 원목필터 외에도 애플리케이션 하나만으로 원격제어가 가능한 IoT기능, 주변이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작동하는 수면모드, 변색·변형에 강한 EGI강판, 거실 구석구석 빠짐없이 정화시켜주는 사이클론 모드 등 혁신적인 기능이 다양하게 적용되어 있다.
 
보보코퍼레이션 관계자는 ”KBIS 참가는 2010년 이후로 처음이기에 많은 해외 바이어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미국 법인 설립 이후로 활발하게 미국 전시회에 참가할 것” 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설명했다.
 
한편, 이문센 공기청정기는 현재 전국 롯데백화점 26개의 매장에서 특가에 판매 중이며, 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H13등급의 고효율 헤파필터를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