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숲공, 수면의 질이 달라질 바닥토퍼 11cm 메모리폼 매트리스 출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7-29 10:36: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코로나19로 인해 바캉스를 포기한 채, 집에서 휴가를 맞는 이들이 늘고있다. 이들은 그동안 이루지 못한 잠을 청하거나, 미뤄둔 책과 드라마를 챙겨보는 등 올해만큼은 보다 더 평온하고 안전한 휴가를 보내겠다는 계획이다.


올해 여름은 변화된 추세에 맞게 숙면에 좋은 침구류 역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특히 최근 출시된 잠숲공의 바닥토퍼 11cm 매트리스는 편안함을 위한 최적화, 체형을 고려한 안정성과 높은 가성비로 피로에 지친 직장인 및 주부들의 큰 관심을 얻고있다.

최근 부끼싹 다리베개로 인지도를 얻고있는 잠숲공(잠자는 숲속의 공주)은 철저한 시장조사와 다양한 고객 후기에 귀를 기울여, 비교적 큰 체형의 이들도 불편함없이 제대로 숙면할 수 있는 바닥토퍼 11cm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출시하였다.

이 매트리스는 고밀도 고탄성 탄탄한 폼으로 100kg 이상 사용자도 오랜 시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체압별 7AREA 설계로 마치 구름위에 누운 듯한 극강의 포근함을 선사하는데, 침대 매트리스 이지만, 바닥에서도 침대에서 자는 듯한 느낌으로 직장인과 주부는 물론 고연령의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호평을 받고있다.

또한 잠숲공은 커버 분리 세탁, 체중으로 인해 매트 한쪽이 꺼진 문제점, 매트 이동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그동안 메모리폼 매트리스 소비자가 겪었던 모든 불편함을 완벽히 덜어냈다.

바닥토퍼 11cm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호텔 침구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화이버 100% 커버분리형으로 그동안 커버세탁이 어려웠던 메모리폼 매트리스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볍고 이동이 편하여 방안 및 거실의 이동의 자유로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잠숲공은 현재 부모의 선호도에 따라 아이들을 위해 바이오워싱된 관리가 편하고 시원한 이중적 면원단의 커버도 출시 예정에 있다.

가입자 및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신규회원 가입 후 5,000원의 적립금 즉시지급 부터 구매 작성 후 추가적립금 제공이벤트, 동영상 구매후기를 잠숲공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2만3천원 상당의 고급 보관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늘 새롭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구매자들에게는 7AREA 폼 / 방수 속 커버 / 기능성 고급커버 / 보관용 스트랩을 기본제공하여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잠숲공' 으로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