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 65의 뒤를 이어 시선을 사로잡는 ‘포스픽 65인치 TV’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5 10:44: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대형 tv시대가 한층 더 빠른 속도로 보편화되고 있다. 지금은 평균크기인 50인치대의 tv도 대형 tv라고 여겨졌던 시대를 지나 선호하는 tv 사이즈가 점점 커지면서 올해부터는 70인치에서 86인치 tv까지의 제품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확실히 보여지고 있어 다양한 기업의 대형 tv들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그중에서도 LG전자에서 출시한 lg 올레드 tv 65가 가장 많은 인지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lg 올레드 tv 65는 백라이트 없이 스스로 빛을 내는 oled 패널을 사용하여 자연색 그대로의 색감을 재현하며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능으로 더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렇듯 lg 65인치 TV뿐만 아니라 대형 tv인 lg 75인치 tv, lg 86인치 tv의 제품도 나오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제품이다. 특히 lg 65인치 tv, lg 75인치 tv, lg 86인치 tv는 해외 직구로 구매할 만큼 사람들에게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러한 가운데 lg 올레드 tv 65의 뒤를 이어 눈길을 끌고 있는‘포스픽 65인치 tv’가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스픽 tv는 단 2.2초 만에 부팅이 되어 기존 uhd tv보다 4배 빠른 속도를 가졌으며, 4k uhd 해상도로 풀 hd의 4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uhd 업 스케일링을 통해 저해상도의 영상도 화질 손실없이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포스픽 tv 관계자는 “포스픽 tv는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를 탑재하여 화면 떨림과 블루 파장을 낮추어 눈의 피로감 없이 오래 사용해도 안전하다.”라고 이야기 했다. 포스픽 tv는 현재 파격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