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컴퓨터아카데미, 노원지점 오픈기념 다양한 수강료 할인이벤트 진행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9-17 10:59: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전국 2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디자인/IT 교육기관인 그린컴퓨터아카데미가 최근 노원 지점을 오픈하고 국비지원 과정운영과 함께 다양한 수강료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20년 이상의 교육노하우를 갖춘 디자인/IT 전문교육기관으로, 국가직무능력표준 NCS에 부합하는 실무맞춤형 교육시스템과 실업자 및 재직자 대상 국비지원훈련과정 운영으로 수료생 및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노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오픈기념 대학생 및 취준생, 직장인들에게 인기있는 과정인 컴퓨터활용능력/전산회계/그래픽(일러스트·포토샵) 등의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학원 관계자는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과정 수료 후 바로 실무에 투입되더라도 어려움 없이 실무에 적응할 수 있는 현장맞춤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우수한 시설장비, 실력 있는 강사진, 체계적인 커리큘럼, 전문적인 취업지원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의 취업성공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또한 노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국비지원교육인 국가기간전략산업 훈련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수강대상으로는 취업 준비생 또는 실업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고등교육기관 진학하지 않은 자), 대학 최종 학년 재학생으로 대학원에 진학하지 않은 학생(다음 연도 3월 1일 이전까지 졸업예정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자비 부담 및 훈련비 한도 없이 전액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훈련장려금도 최대 40만원 지원하고 있다.
 
대표과정으로 △스마트UI/UX(모바일 웹, 앱 개발) △편집디자인 △실내건축디자인(인테리어, BIM, 건축설계, 캐드, 3DMAX) △게임콘텐츠개발(게임콘텐츠제작, MAYA) △S/W개발(JAVA기반 응용SW엔지니어링) △ 영상편집, 에펙, 프리미어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TAT/FAT) △사무자동화(OA, 컴퓨터활용능력1급, 2급) 등이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교육 상담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 전국 22개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노원, 안산, 부천,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지정 실업자/재직자 우수훈련기관으로 다양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국비지원제도 및 과정에 대한 내용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