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브랜드 ‘펠리체 스키복’ 무려 80%나 할인?...겨울철 스키장으로 떠나 스키복이 필요할 때 ‘필수’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21 11:24: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겨울철에 즐기는 대표적인 스포츠는 바로 스키와 보드다. 제대로 스키나 보드를 즐기려면 스키복을 갖춰 입어야 안전하고 즐겁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물론 스키장에서 옷을 렌탈해주기도 하지만 본인에게 맞지 않고 여러 사람들이 돌려 입은 옷이 다소 찝찝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보드복·스키복 업계 리딩브랜드 '펠리체(FELICE)가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나만의 스키복을 찾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스키복 브랜드로는 20년 전통의 유일한 국내 브랜드인 펠리체는 보드·스키 용품 전 제품을 생산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일반적인 보드·스키 업체는 스키복이나 고글 등 높은 수입이 보장되는 한정적인 품목만 생산하고 있지만 펠리체는 스키복 전문 브랜드로 전제품 국내 생산을 고집해왔다. 이에 꾸준히 펠리체 제품을 사용해 온 고객들은 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에 펠리체에서는 최대 80%까지 할인을 진행하게 돼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는데, 이외에도 새해맞이 할인이벤트, 이월상품 할인이벤트, 시즌한정 특가 등 여러 스키복, 보드복, 아동 스키복, 스키보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있으며 신상품 할인 행사까지 진행해 스키복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펠리체 관계자는 “주말 같은 경우 줄을 서서 구매할 정도로 많은 사람이 찾아오고 있고, 서울 및 근교에서만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경기권 부터, 충청권, 경상권에서 까지 주말마다 많이 매장을 많이 찾고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고객들은 저렴한 이월상품이나 할인을 진행중인 신상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를 하고있고 최근에는 학교 겨울방학으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이 늘고있다”고 밝혔다.

한편 펠리체의 다양한 할인은 시즌 끝나기 전까지 계속할 전망이며, 매장은 부천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주차 서비스도 제공 하고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