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필리핀 가족연수, 성인, 주니어 연수 어학연수 비용 학비 보장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5 11:31:5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프로모유학 주최 제 37회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가 이번 주 일요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저렴한 학비 보장을 약속한다. 이번 주 일요일 개최되는 박람회 신청자는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집계되고 있으며 현재 1,000명을 넘어서고 있다. 박람회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경품을 제공한다.

박람회 등록 혜택으로는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안내와 더불어 필리핀 현지 액티비티 무료, 필리핀 항공권 추첨, 호주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1+1 제공 등의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어학연수 비용은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프로모유학은 실제 전국 7곳의 유학원 사무실을 운영중이므로 종로, 강남, 인천, 부산 등 직접 사무실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필리핀유학원 사무실이 근처에 없는 경우 온라인, 전화, 카톡, 이메일 상담도 물론 가능하며 전담 상담원으로부터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등록 시에는 해당 교통비도 지원한다.

필리핀 현지 센터 및 학생 쉼터인 라운지, 풀 빌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어 필리핀현지에서 어학연수 중에 학생들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 여름방학 기간 중 필리핀 가족 연수를 하고 있는 가족들이 매 주말 풀 빌라 리조트를 이용한 것으로 파악된다. 한국에 있는 친구 및 가족을 초대할 수 있으며 풀빌라 리조트와 바비큐 식사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보호자와 자녀 등 다수가 어학연수를 진행할 때 단순 외출만으로도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데 프로모유학 가족연수 팀은 현지 라운지를 이용하여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현지 센터 이용으로 비용 절감의 효과뿐 만 아니라 현지 센터를 통해 아일랜드 호핑투어, 계곡투어, 시티 투어 등의 액티비티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 국제학교, 조기유학, 필리핀영어캠프비용 등 다양한 필리핀가족연수를 준비한다면 프로모유학 필리핀 가족연수 전문 상담원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필리핀어학원으로는 바기오 지역의 베씨어학원, 웨일즈어학원, JIC바기오 어학원, 세부지역의 SMEAG어학원, CPI어학원, 잉글리쉬펠라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마닐라지역의 CNN어학원, C21어학원 등을 권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필리핀연수 중 영어 공부뿐 만 아니라 관심사에 따라 헬스, 스킨스쿠버 자격증, 인턴쉽, 봉사활동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필리핀유학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및 장소 확인 등 자세한 정보는 프로모유학 사이트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