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온 가족 안심 사용 위한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출시

시민일보 / 기사승인 : 2019-09-20 11:32: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판매 중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가 여리고 민감한 어린 자녀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페이스&핸드워시 제품으로,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파라벤 등 엄마들이 우려하는 유해 성분 17가지가 첨가되지 않은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또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손뿐만 아니라 얼굴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육아맘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유아용 핸드워시와 페이스워시를 따로 구입해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아이들이 손을 씻는 과정에서 핸드워시 거품과 용액이 얼굴 등 다른 신체에 닿는다는 것에 착안해 TS데일리버블버블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의 손은 물론, 얼굴과 발 등 모든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무해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초기 단계부터 착한 성분에 집중했다”고 전했다.

 

조밀하고 풍성한 생크림 거품 역시 TS데일리버블버블의 주요 특징이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 조밀한 버블을 느낄 수 있다. 가벼운 펌핑으로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져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보습 특허 성분 오크라열매추출물과 11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세정을 마친 후에도 사용감이 산뜻하고 촉촉하다.

 

 

보습력 유지에도 도움이 된다. 인공 향이 아닌 로즈우드, 라벤더, 로즈마리잎, 오렌지껍질 등 4가지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자연의 향긋함도 느낄 수 있다. TS데일리버블버블은 아이를 비롯해 온 가족이 손과 얼굴 등 모든 신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도록 500ml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됐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포함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사업 확장은 물론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 필터 출시를 통해 생활건강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발돋움 중이다.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그리고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까지 모델로 발탁,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 8월에는 TS샴푸 이벤트 당첨자들과 함께 영국 현지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에서 손흥민 선수 경기를 직관하는 시간도 가졌다. 지난 추석 기간에는 프로당구협회(PBA)와 함께 ‘TS샴푸 PBA LPBA 챔피언십’을 개최,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