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청년지원센터 청나래플러스’ 메이크업&헤어 지원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2 11:36: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김민혜 기자]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 뷰티스쿨 수원미용학원이 수원시청년지원센터와 ‘2019 인공위성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청년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인공위성’은 수원 청년의 주거안정, 취 창업, 사회적 자립 등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 공간 네트워크를 조성하는 것을 말한다.


MBC아카데미 뷰티스쿨 수원메이크업학원은 이번 협약에 따라 청년이 능동적으로 사회에 참여하고,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취업을 준비하는 수원시 거주 청년들의 사회 진출을 응원하기 위해 수원시 청년지원센터에서 주최한 ‘청나래’ 프로그램을 통해 수원미용학원 강사진이 이미지컨설팅과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을 진행했다.

 

MBC아카데미 뷰티스쿨 수원네일아트학원 강사진들은 “수원시 청년의 삶에 더 나은 가치와 바람이 일어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청나래’는 면접을 앞둔 취업 준비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수원 청년을 응원하는 기업의 후원으로 구입한 면접정장을 대여하고 이미지컨설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업계 최대규모로 알려진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미용학원은 매년 다양한 현장실습을 통해 수강생들이 미용전문가로써 성장할 수 있도록 취업, 진학, 창업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캠퍼스는 오민크리에이티브그룹 김영미 디렉터가 진행하는 현장 인재 양성 중심의 메이크업현장 실무반 1기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메이크업 & 헤어 현장실무반 3기를 개강 예정 중이다. 


수원미용학원의 현장 실무반은 패션쇼 현장실습, 광고촬영현장 등 다양한 곳에 참가하여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메이크업미용학원은 매년 크고 작은 현장실습을 통해 수강생들이 미용전문가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취업, 진학, 창업 등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동대문(종로), 영등포, 천호, 인천부평, 인천구월, 부천, 수원, 천안, 아산, 울산, 강릉, 원주, 의정부, 제주, 시흥, 안산, 고양일산, 대전서구, 대전중구, 논산, 평택, 부산서면, 부산남포, 청주, 진주, 구미, 구리, 전주, 광주, 순천, 서산, 김해, 양산, 마산, 춘천지점으로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이밖에도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살롱과정, 메이크업 방송분장, 헤어 실무반 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아울러,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동계 패럴림픽,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수강생들에게 풍부한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 미용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여 명성이 해외까지 뻗어나가고 있다.


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