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2020년 해남방문의 해 응원하세요”

정찬남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6 11:37: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SNS 홍보 연중 공모, 상품권 활성화 등 월별 공모제안도 실시

[해남=정찬남 기자] 전남 해남군이 SNS를 통한 2020 해남방문의 해 홍보를 공모한다.

 

연중 실시되는 이번 공모는 인스타그램에 해남관광지에서 촬영한 해남방문의 해와 관련된 응원 메시지 등을 담은 10초 내외 영상과 사진을 게시, 공모하면 된다.

 

인스타에 해당 게시물 작성하고, #2020해남방문의해 #gogo해남 #해남여행 #땅끝 #어디까지가봤니 #travel #roadtrip 해시태그를 달아 해당 게시글을 스캔하거나, 게시물 주소를 신문고,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게시글에는 해남에 방문하면서 좋았던 점, 아쉬웠던 점, 바라는 점 등을 진솔하게 제안하는 것도 가능하다.

 

군은 이와 함께 군정 발전을 위한 다양한 월별 공모 제안도 실시한다.

 

2월에는 해남사랑상품권의 구매촉진과 가맹점 확대, 상품권 유통 촉진 등 지역경제 선순환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모할 계획이다.

 

3월에는 소상공인 복지, 골목상권 경쟁력 강화 등에 관한 신규시책 발굴을 실시하며, 4월에는 지역상가와 상품 이용 활성화 방안 등에 관한 사항을 주제로 정했다.

 

접수된 제안은 해당 부서 자체 평가와 해남군제안심사위원회를 거쳐 시상등급이 결정되며,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최대 300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비록 시상등급에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제안심사위원회 결정을 통해 노력제안으로 선정 시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해남군은“군민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모사항을 발굴하고 있으니,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읍면사무소 또는 해남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방법은 해남군 홈페이지, 또는 국민신문고에 신청・접수하거나, 제안신청서를 작성해 해남군청 기획실, 가까운 읍면사무소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