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브랜드 마누슈(MANOUSH) 투웨이 2종 여성가방, 신세계TV쇼핑 히트 예감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7-01 11:42: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7월 3일 금요일 오후 7시 35분 프랑스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마누슈(MANOUSH)의 새로운 여성가방 컬렉션이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시청자의 안방을 찾는다.


마누슈는 프랑스 파리의 라파예트 백화점을 비롯하여 스페인, 두바이 등 패션계 주요 거점에 진출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외 많은 셀럽들에게 선택 받은 브랜드로서 여성스럽고 화려한 패턴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왔다.

여성 의류가 주류였던 과거에 비해 여성가방의 경우 작년 시즌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첫 출시한 상품에 이어 올해 역시 이번 루나(LUNA)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함으로써 마누슈의 시그니처 패턴과 실용적인 구성을 높은 상품성으로 구현했다는 평이다.

특히 대한민국의 가방수출 1호 기업인 ㈜풍국산업에서 디자인 기획에서부터 생산까지 모두 담당함으로써 그 모든 과정을 프랑스 마누슈 본 사의 컨펌을 받고 진행하였으며 이를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오는 20년 07월 03일 전격적으로 출시하게 된 것이다.

마누슈 측 관계자에 따르면 “마누슈 여성가방을 한국에 처음 소개시켜준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이번 루나 2종 세트(백팩&핸드백) 역시 한국의 소비자에게 소개시켜줄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면서 ”마누슈의 시그니처 패턴인 반다나 페이즐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 쉐입, 실용성을 앞세워 한국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누슈 루나 투웨이 백팩 2종 세트는 백팩과 크로스 백으로 구성된 2종 세트 컬렉션이지만 ‘백팩 + 숄더백 / 크로스백 + 토트 핸드백’ 이상 총 4개의 기능으로 용도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일명 투 웨이(Two Way, 2가지 방법) 2종 세트 구성으로도 불려진다.

디자인 기획 단계에서부터 마누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 아름다운 디자인 쉐입+ 실용적인 수납성 + 다양한 구성 및 활용성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며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

2019년 겨울 국내 여성가방 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한 마누슈(MANOUSH) 브랜드는 그 후로 많은 홈쇼핑, 온라인 판매처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조만간 보다 폭넓은 상품을 출시하여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그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마누슈 루나 투웨이 백팩 2종 세트의 최초 런칭 방송은 오는 07월 03일 금요일 오후 7시35분부터 60분간 방송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