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전국 공식 매장서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 8월 한 달간 진행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8-16 12:12: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뷰티레스트 컬렉션 젤몬, 에디슨, 프리모, 퍼펙션으로 최상의 숙면 구현
▲사진제공=시몬스 침대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8월 한 달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프리미엄 모델 매트리스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적용돼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이러한 인기 제품에 대해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갤러리와 백화점에서는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모델인 ‘젤몬(Zalmon)’과 ‘에디슨(Edison)’ 매트리스를, 공식 대리점에서는 ‘프리모(Primo)’와 ‘퍼펙션(Perfection)’ 매트리스를 10% 할인하여 제공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젤몬 매트리스는 최대 10회전의 ‘s-포켓스프링’이 부드러운 안정감을 실현한다. 에디슨 매트리스는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한국 시몬스 고유의 '조닝(Zoning)' 시스템 중 하나인 'MPS(Multi Pocket Spring) 시스템'을 통해 3종류의 포켓스프링이 체형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지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모 매트리스는 최대 10회전의 ‘s-포켓스프링’으로 신체를 단계적으로 받쳐줘 차별화된 편안함을 선사하며, 퍼펙션 매트리스는 포켓스프링을 기능적으로 배열해 서로 다른 탄력으로 구성된 7개의 존이 완벽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 침대는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다양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지급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 구매가 가능하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구매한다면, 약 월 10만원으로 시몬스 최상급 라인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프리모 월 14만 6천원, 퍼펙션 월 12만 2천원)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