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대학생 전용 혜택 '여기어때 캠퍼스' 오픈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3-30 12:28: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여기어때)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가 오직 대학생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혜택 ‘여기어때 캠퍼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기업회원만 누리던 ‘여기어때 비즈니스’ 혜택을 대학생까지 확대한 서비스다.

이에 따라 대학생 고객이 가입 시 ▲신규 고객 대상 10% 할인쿠폰 ▲무제한 5% 할인쿠폰 지급 ▲엘리트 회원(VIP등급) 승급 등 풍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리트 회원은 엘리트 전용 숙소를 평생 1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과 제휴사 할인 등 추가 선물을 받는다.

여기어때 캠퍼스는 제휴 대학교의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가입 전용 URL은 4월 초까지 각 대학교 총학생회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다.

학교 계정의 이메일로 소속을 인증한 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캠퍼스에 가입한 회원은 여기어때 앱 내 ‘내정보’ 페이지에서 프로필 이미지에 ‘B 아이콘’ 이미지가 생성된다.

현재 여기어때와 제휴를 체결한 대학교는 ▲서울대 ▲고려대 ▲성균관대 ▲KAIST ▲연세대 ▲한국외국어대 ▲서울교육대 ▲동국대 ▲중앙대 ▲숭실대 ▲충북대 ▲건국대 ▲명지대 ▲한세대 ▲경희대 ▲경희대 국제캠퍼스 ▲가천대 ▲서울과학기술대 ▲대전대 ▲동의대 ▲동아대 ▲충남대 ▲총신대 ▲한밭대 ▲부산대 등 총 25곳에 이르며, 전국 약 33만2000여명의 대학생이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대학생은 MT 등 국내여행에 대한 수요가 커 합리적인 가격의 숙박, 액티비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크다"며 "매력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여행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 더 많은 대학생이 혜택을 받도록 제휴 대학교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여기어때 캠퍼스는 여기어때 비즈니스 홈페이지에서 제휴를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