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코일침대, 더욱 소프트해진 매트리스 ‘네오(Neo)’ 출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05 12:44: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킹코일침대, 합리적인 가격대로 최상의 편안함 선사하는 신제품 ‘네오(Neo)’ 공개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120여년 역사의 글로벌 척추건강 침대 브랜드 킹코일침대가 독자 기술인 더블 플렉스 스프링을 적용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매트리스 ‘네오(Neo)’를 출시했다.
 
킹코일침대의 신제품 ‘네오’는 서로 다른 탄력을 가진 두 종류의 스프링이 적용된 매트리스다. 신개념 2중 독립 스프링인 더블 플렉스 스프링과 플렉스 스프링을 3개 존으로 구성한 ‘쓰리존 시스템(3-Zone System)’을 적용되어 더 안락한 편안함을 주는 역할을 한다. 필로우탑 시스템도 적용하여 더욱 소프트해진 쿠션감을 느낄 수 있어 신혼부부와 젊은층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 매트리스 가장자리도 오랜 시간 꺼짐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듀얼 엣지 공법(Dual Edge Method)’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듀얼 엣지 공법은 매트리스 가장자리 탄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더블 플렉스 스프링을 스프링판 양쪽에 이중으로 배열해 꺼짐 현상을 개선한 공법이다.
 
‘네오’는 매트리스 원단과 내장재도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몸에 직접 닿는 매트리스 원단은 최고급 수입 니트원단을 채택했으며 탄력과 복원력을 강화한 ‘엘라스틱 폼’, 척추보호를 위해 최첨단 우주공학으로 탄생한 메모리폼에 통기성을 더한 신소재 ‘통기성 메모리폼’ 등 고급 내장재를 사용했다.
 
킹코일침대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가성비 좋은 매트리스부터 척추 보호를 위한 프리미엄 매트리스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구축했다. 킹코일침대 매장에서는 ▲척추보호 기술의 결정체 ‘Posture Bond’ ▲편안함의 아이콘 ‘Deluxe’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Neo’ ▲세련된 스타일의 ‘Euro’ ▲부드러움과 견고함이 공존하는 ‘Pop’ ▲품질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Chiro Tech’ 등 6종의 매트리스를 만날 수 있다.
 
한편 킹코일침대는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침대를 만들겠다'는 창립자의 철학에 따라 1898년 설립되어 현재 전 세계 90여 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침대 브랜드다. 국제척추전문가협회(ICA)에서 유일하게 인증을 받은 침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제품 및 구매 관련 문의는 킹코일침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