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니크 ‘젤로텍’, 비대면 서비스 위한 키오스크 도입시 1달 무상 이벤트 진행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3-30 12:46: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키오스크 전문 ㈜휴니크 ‘젤로텍’은 비대면 서비스를 위한 키오스크 도입시 1달 무상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19가 확산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음식점을 직접 가기보단 배달 음식을 주문하거나, 직접 장을 보러 가지 않고 SSG배송, 로켓배송 등 배송을 받아 집에서 나가지 않는 일명 ‘집콕’ 생활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출퇴근을 하거나 부득이하게 나가는 상황이 있는 경우도 많아 최대한 사람과의 접촉을 피하고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키오스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키오스크란 공공장소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방식의 정보전달 시스템으로, 이용자에게 효율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무인 종합정보안내시스템이다.


무인결제솔루션 키오스크는 손님이 직원과 소통을 하는 것이 아닌, 결제기를 이용하여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키오스크 전문 ㈜휴니크의 ‘젤로텍’은 국내 자체 공장에서 직접 무인결제기를 제조를 하고 있으며 현금과 카드 결제가 동시에 가능하면서 슬림한 키오스크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비대면 서비스, 무인키오스크를 도입했을 때 매장 관리가 잘 이루어지는지 고민이 되는 창업주 및 점주들에게 전문적인 컨설팅을 도와주고 있으며 최근 한달 무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젤로텍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19 확산 전에도 무인결제기 수요가 높았지만 확산되고서 더욱 증가하였다”며 “무인매장이 늘어나는 만큼 좋은 키오스크를 도입하여 인건비 절감,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휴니크 ‘젤로텍’은 H240, H240K 키오스크 신제품을 출시하였으며, 2019년 기술 혁신 대상으로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