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샴푸’, 10월 한 달간 홈쇼핑서 특집방송 진행

시민일보 / 기사승인 : 2019-10-08 12:59: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손흥민샴푸’로 알려져 있는 ‘TS샴푸’를 판매 중인 ‘TS트릴리온’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10월 한 달 동안 ‘TS샴푸 특집방송’을 진행 중이다.

 

9일(수) CJ오쇼핑에서 1부(오전 7시 15분)와 2부(오후 6시 30분)로 나뉘어 특집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 11일(금) GS홈쇼핑에서 오후 1시 40분에 특집방송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10월 말까지 특집방송이 연달아 편성돼 진행될 예정이다.

 

TS트릴리온 홈쇼핑 관계자는 “TS샴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5주년 특별방송에 이은 10월 특집방송을 한 달간 진행한다”며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기존 샴푸 패키지 이외에 샴푸 6g 파우치 6개, 트리트먼트 6ml 파우치 2개 등 총 8개의 무료 체험용 파우치가 구성되며, TS샴푸 100g 1개를 추가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부족함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10월 초 진행한 특집방송에서는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며 “TS샴푸가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1위 브랜드라는 사실에 안주하지 않고, 착한 성분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최적화된 제품 개발 및 브랜드 확장에 주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와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를 출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 3종도 함께 출시했다. 잔류염소 및 불순물을 제거하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필터’와 온 가족 안심 사용이 가능한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생분해성 100% 레이온을 사용한 ‘TS레이온물티슈’도 최근 출시하는 등 왕성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그간 TS트릴리온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까지 화려한 TS모델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이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중이다.

 

중국 탈모샴푸 시장진출을 위한 활동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중국 탈모샴푸 시장진출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왔던 TS트릴리온은 올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天猫)에 입점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또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한두이서(韩都衣舍)와 또 다른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핀둬둬(拼多多)와도 업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뿐만 아니라 화련그룹의 북경화련사농국제무역유한공사(北京华联事农国际贸易有限公司)와 업무 협약을 체결, 프리미엄 백화점을 필두로 복합 쇼핑몰과 아울렛 등 중국 시장에 점차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을 다방면으로 확장,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TS샴푸’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국내를 넘어 홍콩,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까지 판매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