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U의 인기 모바일 게임 '팬덤시티', 유저를 위한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4-06 13:31:2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주)NXU(대표 김영남, 윤상혁)가 모바일 실사판 RPG 모바일게임 '팬덤시티'의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NXU의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로그인 화면의 개선과 로비 화면, 업무 수행, 명예의 전당 등의 요소를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조정했다.”라며 “인터페이스의 개선과 더불어 런칭 초기부터 유지되었던 게임 내 여친들의 전체적인 외모도 상향했다.”라고 설명했다.

위와 같은 업데이트 내용뿐만 아니라 신규 컨텐츠도 마련했다. 팬덤시티의 '미지의 던전'은 전략적인 팀 구성이 가능해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갖가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팬덤시티의 신규 컨텐츠 미지의 던전에서는 매일 저녁 8시 91개의 서버에서 동시에 공략이 가능한 월드보스 '셀케트리스'가 등장한다. 셀케트리스를 발견만 하더라도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보상과 동일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저들의 위한 접속 보상 또한 업그레이드 됐다. 2일 출석 시 인스타 여친 신궁 김우현을 획득할 수 있으며, 4일엔 캐주얼 다슬을 얻을 수 있다. 총 7일을 출석하면 100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어 관심이 뜨겁다.

팬덤시티 관계자는 “최근, 연이어 인스타그램 모델과 계약을 통해 이들을 캐릭터로 제작했으며, 마지막 인스타밤비 캐릭터는 4월 3일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를 이어 6번째 인스타 여친을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스타 여친이 등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팬덤시티 게임 내 쿠폰란에 'SGIRL'을 입력하면 10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들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