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램’ 설날맞이 할인 행사 진행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1-21 13:37: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강남역과 코엑스 삼성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양고기 숯불구이 전문점 ‘고메램’은 2020년 새해, 설날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고기 전문점 고메램은 2020년 1월 23일부터 1월 28일(6일간)까지 고기류에 한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고메램 공식 SNS(인스타그램)에서 할인 이벤트 사진을 캡쳐 후 매장 방문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할인된 가격에 맛있는 양고기를 즐길 수 있다.

고메램은 호주산 냉장 생 양고기만을 사용하는데, 호주 청정 지역에서 자란 12개월 미만의 램(Lamb)으로 철분, 아연 등 면역력 증강을 돕는 영양 보양식이다. 

코엑스 삼성점과 강남점 직영으로 운영되는 ‘고메램’ 측은 “연초를 맞아 고객들이 몰리고 있어 필히 예약을 하고 방문하기를 권한다”며, “서울 수도권 중 만남의 장소로 손꼽히는 대표 지역인 강남역과 코엑스 삼성동에 위치한 만큼 지역 맛집으로도 이미 명성이 자자하다”고 전했다.

또한 고메램이 특별한 이유는 양 특유의 잡내를 제거하고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남녀노소, 양고기 입문자 모두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수제 소스와 계절에 따라 각기 새로운 식자재를 사용한 밑반찬은 고메램 오너 쉐프의 숨은 노력의 산물"이라고 설명했다.

강남점 매장에서는 와규 등급 중 최고 등급인 MB7 이상으로, 화려한 마블링을 자랑하는 와규 등심, 안심추리, 꽃살(진갈비) 부위를 판매한다. 이에 양고기를 먹지 못하는 일행 역시 고메램에서 분위기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고메램은 서울 3대 양갈비 구이 전문점으로 최상의 맛과 서비스,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고객 감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강남점은 프라이빗 룸이 있어 8인 이상 소규모 모임이나 최대 30인의 단체 모임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