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엑스코인터블고 호텔에서 7.4-7.5일 대구결혼박람회 개최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6-30 13:38: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오는 7월 4일부터 7월 5일까지 양일간 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엑스코인터블고 호텔에서 진행되며 'OK웨딩'에서 주최하는 대구결혼박람회이다.


양 이틀간 200쌍의 예비 신혼부부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스드메 잔금 차감이 가능한 OK웨딩 포인트를 받을 수도 있다. 사전참가를 할 시에는 10,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1개의 업체당 5,000 포인트씩 적립하여 최대 40,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여기에 방문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30,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본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의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매우 좋은 정보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결혼을 준비하려면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따로 알아보기는 무척 힘들 수 밖에 없다. 그러나 대구웨딩박람회에 방문한다면 오랜 경력을 가진 대구웨딩플래너가 대구예식장과 대구스드메를 시작해서 대구웨딩스드메, 대구웨딩샵 등과 관련한 정보들을 제공할 것이다.

현재 대구결혼박람회에 방문하면 웨딩홀 피크타임을 무료로 섭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예식일을 결정하고 홀은 어디서 하면 좋을까 고민된다면 무료로 섭외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보자. 현장에서 둘러보고 웨딩홀을 예약하게 된다면 계약금 10~5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고 폐백음식과 식대 할인, 사용료 할인 및 무료 혜택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다.

대구웨딩준비를 하는데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대구웨딩컨설팅을 맡아주는 전문인과 함께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섬세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대구웨딩스튜디오를 비롯한 대구웨딩정보를 구할 수 있으니 신혼부부라면 놓치지 말고 참여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간단하게 살펴봐도 스드메 패키지가 110만원대이며, 촬영 패키지는 59만원대라는 매우 저렴한 수준으로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