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청솔 재수 기숙학원’, 2021년 재수정규반 개강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1 13:41: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이천청솔 재수 기숙학원 본원, 정규반 1차 2020년 2월 2일 개강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대입 기숙학원으로 35년 전통을 지닌 이천청솔기숙학원은 2020년 2월 2일에 정규반 1차를 개강한다. 1차반은 2주간 수학을 집중적으로 정리한 후 2월 16일 2차반에 수준별 재편성을 하게 된다.

이천청솔 재수 기숙학원 정규반 학생들은 2월부터 국, 영, 수, 탐구 전과목 개념정리하면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서 정시대비를 위한 방향을 잡아준다.

이천청솔 재수 기숙학원은 중부고속도로 서이천 ic에서 10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강사의 출퇴근이나 학부모님의 방문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이천청솔 재수 기숙학원의 국, 영, 수 수업 방식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국어 어휘에 대한 중요성을 알면서도 어떤 방법으로 어휘 정리를 해야 할지 몰라 막연한 생각만 가지고 고교시절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 이천청솔 재수 기숙학원에서 국어는 토요일마다 수능필수 어휘 특강을 진행한다. 자주 쓰이는 한자어 개념을 강의하면서 단어 1차, 2차 테스트를 통해서 반복적으로 암기시키는 방법이다. 특히 문학에서 사용되는 문학용어를 체계적으로 정리해 준다.

비문학 독해는 본원에서 제작한 지문을 영역별(인문, 사회, 예술, 과학, 기술)로 읽고 요약해야 한다. 논술대비를 위해서도 좋은 시스템이다.

이천청솔 재수 기숙학원에서는 수학 과목은 과목별 수준별로 운영되며 학생 중심으로 짜여져 있으며 독립적으로 별도의 수학반이 있다.

수1반을 수준별 5개 반으로, 수2반을 수준별 5개반으로, 미적분반을 수준별 5개반으로, 확률통계반을 수준별 5개반으로 나누어 수업을 하며 반별로 교재가 다르다. 주교재는 학원집필 교재나 일반교재를 사용하며 EBS 교재는 부교재로 사용한다.

영어는 단어를 하루에 50개씩 테스트를 해서 미달자는 오후에 재시험을 치러야 한다. 듣기 훈련은 수능과 같은 시간에 맞춰 점심후에 실시한다.

해당관계자는 "이천청솔 재수 기숙학원은 35년간 오직 재수생 전문학원으로 본원은 강사 및 지도교사를 양성하는데 적극적으로 투자를 하는 전통 있는 학원이다. 특히 관리가 철저하기 때문에 진학률이 우수하다"고 말한다.

한 반 당 정원은 약 25명으로 소수반로 운영되기 때문에 원활한 질문을 할 수 있으며 학생 개개인의 특성을 파악하여 지속적으로 컨설팅을 해 줄 수 있다.

이천청솔 재수 기숙학원은 2인실 숙소로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으며 생활하기에도 편리하다.

2월 2일 개강반은 제한된 인원만 입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등록을 해야 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