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소낭구 남동점 여름맞이 신혼·입주 가구 전시 상품 특별 할인전 진행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7-03 13:41: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 사람들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 생활패턴이 변화하는 만큼 친환경 인테리어 가구에 대한 수요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그 중 친환경 인테리어 가구 브랜드 소낭구 남동점이 주목받고 있다. 


소낭구는 최상의 등급 원목을 이용해 가구를 국내에서 제작하며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자재와 친환경 도장을 사용하여 제작한다. 가구에 사용되는 AA+ 최고 등급의 고무나무 원목은 공기 정화, 스트레스 제거, 실내 습기 조절, 아토피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대표적인 하드 우드로 견고하고 변형이 작아 가구 제작에 최적화되어 있다.

남동공단가구할인매장, 인천가구단지 등 입주 가구 문의가 많은 지역으로 패브릭 소파, 세라믹 식탁 등 신혼 가구 일체를  전시해 놓아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인천 뿐만 아니라 수도권 근방에서도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혼수·입주 가구 등  패키지로 구입할 경우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남동가구공단 소낭구 남동점은 대형 가구매장으로 1매장과 2매장으로 나누어져 있어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로 쇼룸을 만들어 놓았다. 원목의 따스한 감성을 담은 거실장, 서랍장, 침대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서 둘러보고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신혼부부·입주가구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는 세라믹 식탁 2종, 스톤슬램 식탁, 원목 침대 프레임,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 식탁 제품의 전시 상품 특별할인을 진행중이다. 원가 이하로 신상 디자인의 고퀄리티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길 원한다면 인천가구거리 소낭구 남동점에서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인천남동공단가구점 소낭구 남동점은 제품에 따라 고객의 스타일에 맞춰 사이즈, 디자인, 색상 등을 변경한 맞춤 제작 주문이 가능하고, 자체 유통을 통해 고퀄리티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소낭구 남동점 관계자는 "건강하고 소재좋은 가구를 찾기 위해 방문하시는 고객들께 친절하고 전문적인 1:1 상담을 해드리고 있고 여름맞이 이벤트로 전시상품 원가 이하 할인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추가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블 할인의 기회인 셈이다. 

인천남동공단가구단지 소낭구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