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 국제대회 참가한 김성기 가평군수 가평군 알리는 홍보도우미로 나서다.

안기한 기자 / 기사승인 : 2019-12-12 13:49:4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김성기 경기 가평군수가 지난 1일부터 6일까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대에서 진행된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워크’에 참가해 가평군을 세계에 알리는 홍보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했다.

 

김 군수는 현지초청으로 행사기간 코타키나발루 양 베르바하지아 다뚝 하지 노르민시만 시장을 비롯해 10개국 키즈모델 참가자 및 내빈, 학부모와 지구환경 살리기 운동, 눔박난민학교

방문 등 여러 가지 공식일정 등을 소화했다.

 

또, 신이 먹던 음식인 가평잣과 볼거리가 가득한 관광홍보물을 나눠주는 등 가평군의 특산물과 관광지를 각국 참가자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김 군수는 말레이시아 사바관광청과 MOU추진을 위해 다뚝 크리스티나 리우 친 진 환경·문화·관광 장관과의 만남의 자리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 군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잘 보전된 가평군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다뚝 크리스티나 장관에게 내년 꽃피는 5월, 가평으로 초청하겠다는 말에 구체적인 일정을 조율해 방문토록 하겠다는 긍정적인 답변을 얻었다.

 

다뚝 크리스티나 장관은 국제 재즈페스티벌 등 사계절 다양한 축제와, 꽃, 그리고 캠핑의 섬으로 대표되는 가평군 자라섬과 말레이시아 성지를 모시는 모스크사원이 있다는 남이섬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이와 함께 김 군수는 현지에서 유통업과 관광지 식당을 운영하는 사업가들에게 가평잣막걸리를 홍보하고 유통해 줄 것을 요청해 이들로부터 세관신고 검토 후, 답변을 받기로 함으로써 수출기대를 갖게 했다.

 

또, 가평홍보 영상물을 보여주며 각 음식점과 관광지에 방영하여 달라는 말에 큰 문제점이 없어 흔쾌히 승낙을 얻기도 해 가평군 관광 활성화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김 군수와 더불어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워크(주최/주관 LBMA STAR)에는 가평군 홍보대사이자 한국키즈모델 겸 아역배우로 활동 중인 신아린(7·여) 어린이도 참가해 한국의 문화를 알렸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