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 대명아임레디 회원, ‘대명킬러웨일즈’ 홈경기 3연전 무료관람 가능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11-21 15:30: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고수현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브랜드 대명아임레디의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뛰는 대명그룹 아이스하키팀 ‘대명킬러웨일즈’가 홈경기 3연전을 앞두고 있다. 대명아임레디의 회원이라면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통해 홈경기에 회원 무료 관람 혜택이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아이스하키 경기를 직접 관람해보길 권했다.

대명그룹 아이스하키 팀 ‘대명킬러웨일즈’는 현재 한중일러 팀들이 참가하는 2019~2020 아시아리그를 펼치고 있는데, 오는 11월 23일(토)과 24일(일) 오후 3시, 26일(화) 오후 7시 30분에 일본 닛코 ‘아이스벅스’ 팀을 홈인 고양 어울림누리에 불러와 3연전을 진행한다.

대명아임레디 회원 본인은 멤버십카드(모바일카드 대체 가능) 및 신분증 지참만 하면 홈경기는 횟수의 제한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본인 외 동반 1인까지도 무료혜택이 적용되며 동반 2인부터도 50% 할인이 적용된다. 때문에 여러 명의 가족단위, 친구단위 관람 시 경제적이다. 미취학 아동과 65세 이상 고령자, 장애인의 경우 회원여부와 무관하게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대명킬러웨일즈’는 대명스테이션의 브랜드 대명아임레디 로고가 새겨진 경기복으로 무장하고 경기를 뛸 예정이며 홈경기 3연전 이후 내년 2월까지 러시아 유즈노사할린스크와 목동 등을 오가며 남은 일정을 치르게 된다.

‘대명킬러웨일즈’는 지난 아시아리그 시즌에서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한 아이스하키 강호로, 2016년 창단 후 3년만에 이룬 성적이라 화제가 된 바 있다. 닛코 ‘아이스벅스’는 창단 20년을 넘긴 긴 역사를 가진 팀으로써 기복 없는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대명그룹의 인프라와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회원들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고 있다”며 “수준 높은 실력의 대명킬러웨일즈 아이스하키팀 경기를 부담 없이 관람하시고 홈팀의 응원에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명킬러웨일즈’의 향후 경기일정은 ‘대명킬러웨일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