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어학연수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오픈, 호주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프로모션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20-01-22 13:50: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다양한 영어권 국가 어학연수지 중에서 호주의 매력은 무엇일까?

 

워킹홀리데이 국가권 중에서는 단연 최고의 국가로 꼽히는 호주, 비자신청의 간편함과 인원제한이 없음이 가장 큰 메리트일 것이다.

 

학생비자로 장기 어학연수 및 대학 진학 등을 고려했을 때도 호주는 장점이 많다.

 

공부를 위한 학생비자로 체류 시, 공부가 주 목적인 학생비자이므로 일을 할 수 없도록 제한이 있는 유학 국가가 있는 반면 호주유학생들은 월 최대 80시간 (방학기간 중 160시간)까지 일을 할 수 있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유학생의 경우 학사 졸업 이후 임시비자를 받아 최대 3년까지 호주에 더 체류하며 일을 통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오는 2월 16일 호주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38회 호주유학, 어학연수박람회를 통해 호주어학연수, 호주대학교진학, 호주기술대학진학, 호주조기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호주유학 전문가로부터 호주유학 인기 학과인 요리, 호텔, 간호, 교육, 공학 등의 전공 유학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참가자는 호주어학연수 등록 시 최대 50% 학비 할인 및 무이자 카드 결제 가능, 호주 항공권 제공, 필리핀어학연수 연계연수 무료, 호주 도착 후 현지센터를 통한 초기 정착 서비스 제공 등 박람회 참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참가신청이 시작되었으며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고 있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등록시에는 해당 교통비도 지원하고 있다. 

 

케언즈 CCEB어학원, 멜번 임팩트어학원, LAB어학원, SMEAG English어학원, Hawthorn어학원, 브리즈번 ICQA어학원 등 호주 전 지역 어학원 안내가 가능하다.

 

박람회 참가 등록자에게는 호주 은행계좌 개설, 핸드폰 개통, TFN 신청 등의 초기정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주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