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와이젬 타임세일, ‘TP 선물하기’ 기능 추가… 회원 편의 도모해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6-01 09:00:3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할인특화 종합 쇼핑몰 ‘타임세일’이 회원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TP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하였다. 'TP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려면 타임세일 앱하단 MY버튼 누르기-메뉴 상단 상세보기 버튼 누르기-선물하기 버튼을 누른 후 선물할 아이디와 선물할 TP를 입력하고 하단에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TP(Timesale Point)는 타임세일 쇼핑몰 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 바로 구입 및 99세일 응모하기 참여에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TP는 친구추천으로도 받을 수 있다. 최저가 판매 쇼핑몰 타임세일은 제휴사를 통한 2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하고 유명브랜드 제휴, 제품 생산자와 다이렉트 소싱을 통한 상품 공급 등으로 회원들의 즐거운 쇼핑생활을 지원하고 있다.현재 모바일 웹과 iOS 앱, Android 앱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의 서비스 플랫폼에는 약 2만3400개의 제품이 등록돼 있다.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과 더불어 특허받은 알고리즘 기술로 일반 판매방식과 비교해 판매자 수익율을 약 25%이상 증가시켜 판매자들의 높은 수익률도 보장하고 있다.

타임세일 입점 시 혜택으로는 99세일, 랜덤세일에 응모하기로 소진된 포인트 수익금 중 50% 금액과 응모하기를 통해 결정된 금액으로 상품 구매 시 수익금(결정가격-원가) 중 50% 금액을 제공한다.

㈜와이젬 관계자는 “’TP 선물하기’ 기능 추가를 통해 회원들이 타임세일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세련된 쇼핑 플랫폼을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