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3, 정준&유지 커플의 촬영지 '드라마2015'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11-26 14:14:1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인기리에 방영중인 연애의맛 3의 정준 & 김유지의 촬영지인 제주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그중에서서도 제주의 천혜의 환경을 자랑 하는 곽지 해수욕장 서쪽에 위치한 드라마2015가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8일 새로운 시즌에서 실제 커플 탄생을 공식적으로 선언했던 배우 정준과 김유지 커플의 다채로운 데이트 장면들이 관심을 받는 가운데 이 커플이 다녀온 제주도 여행지들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 커플이 묵었던 리조트와 해변 데이트 장소들은 방송 이후 관광객의 방문이 2~3배 늘어날 정도로 문의전화와 방문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천혜의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듯 한 곽지해수욕장은 애머랄드빛 해변으로 유명한 곳이며,. 애머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둘만의 데이트가 과연 어떻게 펼쳐져 나갈지 지켜볼만하다.이제 막 공개연애를 시작한 정준 커플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 대상이 되었지만, 촬영 내내 실제 연인의 모습으로 서로를 챙겨주는 다정한 모습을 이어갔다는 것이 방송 관계자의 전언이다.

드라마2015는 이 커플의 탄생을 축하 하면서, 만일 이 커플이 결혼이 성사 된다면 결혼식과 일체의 연회를 제공 할 수도 있다는 입장을 전해 오기도 했다.
 

 

“매년 소원성취를 이룬다는 목적으로 진행되는 애월애 봉봉 페스타의 취지에도 부합 되는 만큼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여 꼭 결혼이 성사되기를 바라는 것”이라고 드라마2015 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한편 제주도 정준커플의 숙소였던 드라마2015는 지난 6월말 오픈하여 성황리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드라마2015는 ㈜드라마건설이 운영하는 리조트로 2018년부터 청년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무상으로 점포를 제공하고 컨설팅과 시설과 집기일체를 지원하였으며, 제주의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5년에 걸쳐 장학지원과 각종 기부사업을 지속해온 기업이다.

연애의 맛 시즌3 정준커플의 2차 제주도 데이트는 TV 조선을 통해 목요일 저녁에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