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업 부동산 매물 정보제공 ‘인앤드림’, ‘중소형 호텔&모텔 매입 투자 세미나’ 개최

고수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8-22 14:16: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숙박업 부동산 매물 정보제공 ‘인앤드림’이 ‘중소형 호텔&모텔 매입 투자 세미나’를 9월 7일(토) 오후 1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상업용 부동산의 큰 시장 중 하나인 숙박업 부동산 계약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 오피스빌딩, 상가빌딩, 꼬마빌딩의 공실률 증가와 상가임대료 연체 등으로 수익률이 떨어져 새로운 투자처로 숙박업 부동산이 주목을 받고 있다.

 

숙박업은 건축허가 제한관리로 경쟁점 출점이 낮고, 고객 수요의 다변화에 따라 부티크호텔이 등장하는 등 기존의 부정적인 이미지에서 깔끔하고 세련된 장소로 이미지가 바뀌고 있으며, 운영적인 면에서도 호텔식 서비스의 도입 등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기존 내국인 수요중심의 중소형 호텔&모텔이 외국인 관광객 수요까지 흡수하면서 사업자, 은퇴자, 자영업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어 올바른 투자를 돕기 위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인앤드림 관계자는 밝혔다.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호텔&모텔 사업의 이해, ▶운영 및 매입 방법, ▶매입사례 및 실매물분석 등 실무중심으로 진행예정이며, 무료 세미나로 진행된다.

 

또한 개인 간 거래빈도가 높은 중소형 호텔&모텔(소형 비즈니스&부티크&모텔)을 타겟으로 실사례중심의 세미나 진행으로 매입, 운영, 투자를 준비중이거나, 관심 있는 사업주에게 정기교육 못지않은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고정관념과 주변의 신뢰성 낮은 정보에 섣불리 결정하는 것보다 예상수익성분석과 준비를 통한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투자성공의 지름길이다. 숙박업 부동산 매입 및 운영자를 목표로 삼고 있는 예비 사업주라면 이번 인앤드림 ‘중소형 호텔&모텔 매입투자 세미나’를 통해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인앤드림 주최 세미나는 오는 9월 7일(토) 남대문로 117, 동아빌딩 7층 글로벌코리아중개법인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며, 100% 사전예약제로 이루어진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사전예약은 ‘인앤드림’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