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 주관 대구웨딩박람회 그랜드호텔서 6월 6일~7일 양일간 진행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5-23 09:00: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오는 6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대구그랜드호텔에서 2020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름난 대구웨딩플래너가 함께하는 본 박람회는 맞춤형 스타일을 찾아주어 틀에 박힌 대구스드메, 대구웨딩샵, 대구예식장 스타일에서 벗어나게 해주며, 인물과 풍경 사진에 최적화된 대구웨딩스튜디오를 선별해 대구웨딩정보를 찾는 안동, 구미,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의 대구웨딩준비를 돕는다.

 

선착순 양 이틀간 200쌍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행사 사전 참가 시 10,000포인트 증정, 혼수 상담 최대 4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방문후기까지 작성할 경우 최댜 30,000포인트를 지급하며 구체적 내용은 담당 플래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대구결혼박람회에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모닝글로리&바른손청첩장 15% 추가할인, OK웨딩 다이어리, 리엔케이 VIP쿠폰 증정, 사전참가신청 10,000포인트까지 다양하고 특별한 선물들이 제공된다.

 

거품없고 투명한 가격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품질보증 된 파트너 업체만 선별한 2020대구결혼박람회를 통해 알짜배기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 외에도 대구허니문박람회를 따로 찾지 않아도 대구웨딩컨설팅을 받아 한 번에 여러 정보 및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선착순 50쌍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인 ‘미친가격이벤트’역시 주목할 만하다. 촬영과 본식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 부케 부토니아, 본식원판 10p 3권이 포함된 토탈패키지를 149만원에 제공하며 촬영, 본식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 부케 부토니아 구성의 스드메 패기키를 110만원, 스튜디오 촬영과 드레스 구성의 촬영패키지 59만원, 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드메패키지를 59만원에 제공한다. 더하여 ‘최저 견적 서비스’를 통해 다른 곳에서 받은 견적을 전문가가 진단하여 바가지 요금이 아닌지, 빠지거나 추가해야 할 부분은 없는지 등 정확한 분석을 시행해 자칫 속거나 당하는 일이 없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 참가 신청은 OK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