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포세린 세라믹식탁 '99만원 50조세트' 한정 판매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1 14:25:1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전국에서 5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소파279는 파주운정가구단지점, 일산가구단지점,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제주점으로 운영이 되면서 심플하면서 젊은 감각에 디자인을 보여주는 6인용 포세린 세라믹식탁을 99만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과 파주운정가구단지점 그리고 고양화전점, 대구엑스코점, 제주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이다.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포세린 세라믹식탁은 우수한 품질의 포세린 세라믹 상판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한 세라믹식탁으로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식탁이다. 
 
천연석보다 강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수분에 강하여 오일이나 잉크 또는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식탁이 오염되는 것을 막아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 원목 식탁보다 뛰어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이 찾고 있는 식탁 1순위 모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소파279에서 준비한 포세린 세라믹 6인용식탁 99만원 한정 판매 모델은 총 50조 수량만 행사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하며 재고 소진시 통보 없이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의자 3개, 벤치 의자 1개가 포함된 가격으로 주방 가구를 저렴하게 준비하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99만원 행사 모델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세라믹식탁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3월과 4월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세라믹식탁 뿐만 아니라 거실 가구, 주방 가구, 침실 가구 등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일산과 파주운정가구단지를 포함한 소파279 전국 지점에서는 착한 가격대로 소비자 우수한 품질의 가구와 브랜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 하였으며 신혼가구 이외에도 템퍼매트리스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하면서 2월 한달간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신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신축 아파트가 늘면서 신정뉴타운 목동센트럴아이파크, 래미안DMC루센티아, 신길센트럴자이, 김포한강신도시호반베르디움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가구와 수입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와 템퍼매트리스를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