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젬, 최저가 판매 쇼핑몰 ‘타임세일’ 운영으로 눈길 사로잡아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5-22 14:26: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모바일 광고플랫폼 및 APP서비스를 개발하는 전문 기업인 ‘㈜와이젬’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운영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3월28일 와이젬이 론칭한 ‘타임세일’은 현금 또는 TP(Timesale Point) 등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을 자기가 만드는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제휴사를 통한 2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으며 유명브랜드 제휴, 제품 생산자와 다이렉트 소싱을 통한 상품 공급 등으로 회원들의 즐거운 쇼핑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주식회사 와이젬은 다양한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외 우수업체들과 각종 제휴협력을 맺었으며 다채로운 플랫폼 기반의 개발 및 서비스 역량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모바일 웹과 iOS 앱, Android 앱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의 서비스 플랫폼에는 약 2만3400개의 제품이 등록돼 있다.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과 더불어 특허받은 알고리즘 기술로 일반 판매방식과 비교해 판매자 수익율을 약 25%이상 증가시켜 판매자들의 높은 수익률도 보장하고 있다.

 

타임세일 입점 시 혜택으로는 99세일, 랜덤세일에 응모하기로 소진된 포인트 수익금 중 50% 금액과 응모하기를 통해 결정된 금액으로 상품 구매 시 수익금(결정가격-원가) 중 50% 금액을 제공한다.

 

㈜와이젬 관계자는 “타임세일은 특허받은 알고리즘 기술로 일반 판매방식 대비 판매자 수익율을 약 25%이상 증가시켜 판매자들의 높은 수익율을 보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쇼핑 플랫폼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