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크리에이터 시드니,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 출시

황혜빈 기자 / 기사승인 : 2020-01-15 14:27: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페이드매트 립스틱 시드니레드 모델컷.(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Sydney)’와 함께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레어카인드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레얼리티(RARELITY)’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이다.

레얼리티는 레어카인드(RAREKIND)와 리얼리티(REALITY·실제)의 합성어로 평범한 일상의 순간을 레어카인드를 통해 새롭게 재해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색 있는 컬러지만 일상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독자 25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가 제품 제형과 컬러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시드니는 신제품 모델로서 향후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협업한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자연스럽게 번진 듯한 블러링 효과를 더해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되고 입술 굴곡에도 들뜨지 않고 균일하게 발린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대표 컬러는 뷰티 유튜버 시드니가 추천하는 ‘시드니 레드’와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인 ‘메이플 로드’이다.

시드니 레드는 톡톡 두드리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생기와 혈색을 부여해주고, 메이플 로드는 말린 단풍 빛의 진한 레드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은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후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랄라블라 일부 매장과 랄라블라몰을 통해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2018년 첫 선을 보인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