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12월 맞이하여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이벤트 진행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12-09 14:45: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김포공항 주차비가 작년12월부로 평일 2만원 및 주말 3만원으로 각각 인상함에 따라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들은 대중교통을 선호하거나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의 주차비 이벤트를 통해 주차요금 할인으로 주차하는 경우가 늘고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나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김포공항 자차이용객들 일부는 최근 들어 불법주차대행업체를 통해 피해사례들이 하나씩 나오면서 주차대행업체를 통한 차량을 맡기는 부분이 다소 꺼리는 분위기도 생기고 있다고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전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은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 주차대행업체로 최근 들어 불법주차대행업체를 통해 피해를 보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야외주차장으로 차량을 안내하는 경우 피해가 날 확률이 높다고 지적하였다. 이유는 아무래도 차량을 관리함에 있어서 야외주차장이 실내주차장보다 차량관리에 문제가 발생할 여지가 높기 때문이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주차대행업체를 선정 시에는 반드시 실내주차장 유무를 우선적으로 체크하는게 중요한 포인트이다 " 라고 전했다. 

또한 " 이번 주차비 할인이벤트의 경우 기존 티몬과의 티몬플레이타임을 비롯하여 최근 슈퍼위메프데이 행사 등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지속적인 고객중심형 김포공항 주차비 할인을 통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포공항 장기주차장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 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또한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고객의 신뢰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내 주차장 100% 제공을 기준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

관계자는 “실내주차장의 중요성은 특히나 차량의 보안과 관리의 기준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강조하였다. 김포공항 자스민파킹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용 당일 김포공항 도착 15분전 전화를 자스민파킹 콜센터에 하면 발렛 기사가 차량 픽업을 위해 미리 기다릴 예정"이라며, "차량 접수 후 별도의 보관증도 함께 발급한다"고 설명했다.

자스민파킹은 "김포공항 주차비와 관련하여 이번 다양한 특가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주차비와 관련된 부담을 줄이길 바란다"며 "자스민파킹은 CCTV 24시간 가동과 함께 고객들의 주차비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항상 고민하고 다양한 기획성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정보와 함께 네이버 검색창에 김포공항 주차비를 검색하면 네이버 TV 영상을 통해 자스민파킹의 위치 및 안내사항에 대해 상세히 체크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