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 브랜드 론칭, 립 메이크업 특화 라인업 선보일 예정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9-12-06 15:03: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위클리랩, 메디컬팩토리, 센트, 잇퓸 등 다수의 메디컬 뷰티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퍼스트캔버스’에서 지난 11월 27일 립 컬러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플린’을 선보였다. 플린은 립 메이크업에 특화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론칭과 동시에 ‘플린 어딕션 벨벳 틴트’를 출시했다.

플린 어딕션 벨벳 틴트는 F/W시즌 6컬러, S/S 6컬러, 총 12종의 디테일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부드러운 벨벳 텍스쳐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섬세한 컬러는 물론이고 입술 사이사이까지 스며들어 오랫동안 매끄러운 입술 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추운 겨울에도 마르거나 갈라지지 않고 오랫동안 상태가 유지되기 때문에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돋보인다.

또한 바르는 즉시 입술에 밀착되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감 또한 우수하다. 플린의 벨벳 틴트는 총 12 종의 섬세한 컬러로 출시되어 어떤 메이크업과도 조화를 이루며, 기분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권이 넓은 것 또한 장점이다.

플린 어딕션 벨벳 틴트는 플린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는 론칭 기념 25%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무료 배송 프로모션까지 진행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성을 갖춘 상품이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플린은 메디컬 뷰티 상품을 제작하던 퍼스트 캔버스의 개발 노하우를 그대로 이어받아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플린은 벨벳 틴트 이후에 립스틱을 비롯해 촉촉틴트 등 립 메이크업에 특화된 제품을 연이어 출시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이미 론칭과 동시에 벨벳 틴트가 많은 관심을 얻으면서, 유통채널에서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으며, 2020년에는 해외 유통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최근에는 능동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보다는 제품의 질을 우선적으로 따지는 경향이 있다. 때문에 고가의 브랜드만을 선호하거나, 브랜드 이미지에 의존하던 과거와는 달리, 신규 브랜드 임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우수성만 입증된다면, 성공의 가능성이 열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좋은 사례라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