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치쇼핑 강화된 판매자 지원을 시스템을 통해 판매사 모집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4-10 15:07: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멸치쇼핑은 자사 오픈마켓 입점과 동시에 주요 판매채널에 상품을 추가 노출시켜주는 연동 시스템을 통해 판매사의 매출 극대화를 지원한다. 해당 시스템은 각 쇼핑몰의 개정 생성과 로그인 등 별도의 시간 투자 없이 멸치쇼핑 통합 계정 하나로 전 채널에 상품을 노출할 수 있고 상품관리부터 발주, 배송, 문의, 정산 등을 일괄 처리할 수 있는 무료 솔루션이다.

유사 기능을 제공하는 많은 솔루션과 다른 점은 다양한 유통 채널에 일일이 개별 개정을 만들어 연동하는 과정이 생략돼 멸치쇼핑 입점 하나로 신속한 매출 개선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런 판매 강화뿐 아니라 발주, 문의, 정산까지도 하나의 계정으로 관리가 가능해 추가 인력 투입 없이도 효율적 판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 모든 기능을 초기 비용과 매월 발생하는 유지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은 특히 제조업체, 브랜드 보유기업, 무역업체, 입점형 판매사에게 매력적인 시스템으로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에 집중하면서도 매출 창구를 늘릴 수 있다. 멸치쇼핑은 “높은 품질과 훌륭한 디자인의 제품을 보유한 국내 판매사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판매사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해당 기업들이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활발히 제공하고 멸치쇼핑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이를 위해 멸치쇼핑은 올해 “API 연동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카테고리별 팀을 전문화”하여 판매사 맞춤형 서비스 개선 투자를 지속하는 동시에 판매사의 매출 증대를 위한 제품 선정 제안, 노출 기회 확대 등 유수의 판매사 지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뷰티, 패션, 푸드 등의 판매사를 적극 육성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멸치쇼핑은 7년간의 꾸준한 성장으로 누적 회원가입 180만 명을 돌파했으며 이미 많은 소비자에게 양질의 상품을 소개하는 통신판매중개 플랫폼으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멸치쇼핑은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 취약한 제조사나 중소형 판매사에게 성장 잠재력이 높은 채널”이라며 “멸치쇼핑은 앞으로도 양/질의 판매사 발굴과 상품 가치에 맞는 노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