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인증욕구 자극 ‘익스트림 스무디’…올해도 통(通)했다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5-28 15:13: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매 시즌마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디저트 음료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 이른 무더위를 겨냥해 출시한 ▲익스트림 스무디가 SNS 상에서 벌써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익스트림 스무디는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가 매년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플레이버 라인업으로 사랑받는 메뉴로, 상큼 달콤하면서도 갈증을 해소하는 시원한 맛과 매력적인 비주얼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인기에 힘입어 올해에도 재등장한 2020 익스트림 스무디는 ▲패션후르츠, ▲샤인머스캣 ▲자두, ▲리치, ▲석류, ▲한라봉 여섯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되었으며 실제 과일의 생생한 식감을 3,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선택지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익스트림 스무디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SNS 업로드로 광고 효과를 불러 일으켜 판매량 증진의 견인차 역할을 해내고 있다.

특히 오독오독 씹히는 백향과 씨앗과 열대과일 특유의 진한 풍미로 소비자들을 이끄는 ▲패션후르츠 익스트림 스무디와 일명 ‘포도의 왕’이라 불리는 청량한 맛의 ▲샤인머스캣 스무디의 활약이 도드라지는 중.

익스트림 스무디를 접한 소비자들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영롱한 비주얼”, “가격도 저렴한데 프레시한 과일 맛이 나는 게 가장 신기함”, “친구들이랑 하나씩 시켜서 사진 찍어보고 싶다.”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올 여름시즌 효자 메뉴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예상된다.

요거프레소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된 익스트림 스무디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본격 판매를 시작한 이번 달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익스트림 스무디는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